푸켓100배즐기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의원 조회 5회 작성일 2020-08-12 08:09:24 댓글 0

본문

푸켓 빠통 정실론 빅씨마트 탈탈탈탈 털어보자 l 푸켓여행 4편

푸켓 여행의 중심지 빠통엔 없는게 없지요. 하지만 푸켓 외곽으로만 나가도 마트 접근성이 좋지 않은 위치에 리조트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가 다음에 체크인 할 르메르디앙 리조트도 주변에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외딴 리조트로 가기 전에 정실론 빅씨마트(Big C Extra Jungceylon)에 들러서 생존물품을 획득하였습니다.
정실론에 위치하여 접근성도 좋고 규모가 커서 없는게 없을것 같은 빅씨마트! 무엇을 살 수 있는지 함께 가보시죠!

[음악]
Fingo by Kaput Blue
https://artlist.io/song/14014/fingo

문의 /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xpxsxyx
Sh A : 편집이나 영상도 재미있는데 조회수가 안타깝네요..ㅠㅠ 잘되시길 빌겠습니다.
BeenFilm : 편집 재밌어요 ㅎㅎㅎㅎㅎㅎㅎ :) ㅋㅋㅋㅋ
반짝반짝 : 두리안 맛있겠다 ㅋㅋ
김지한 : 쁘링글스스스스스스스
최원주 : ♡♡♡♡
Jalddo Park : 다 봤는데 꼬꼬낫꼬꼬낫이 너무 강렬해서 잊혀지지를 않아.......... (혼자 꼬꼬낫 중얼거리는중)

태국 우기에 푸켓에 입성하였습니다 | 푸켓여행 1편

핫하디 핫한 월드 클라스 관광지 푸켓!! 건기에 가면 좋겠지만 여건상 우기에 푸켓을 가보았습니다. 과연 우기의 푸켓은 자유여행 할만한 곳일까요?
첫편에서는 푸켓의 핫 메인 에어리어 빠통비치, 방라로드 주변에서 서식하면서 맛집도 가고 주변을 탐색해보았습니다.

[밀레니엄리조트 Millennium Resort Hotel Beach side]
https://goo.gl/maps/rpL4zXJmgCpRA57m7

[Yam Thai Restaurant]
https://goo.gl/maps/cnJ5AbwQALJfF5oi6

[SANSABAI MASSAGE \u0026 SPA]
https://g.page/sansabaimassage-patong?share

[Song Pee Nong]
https://goo.gl/maps/Tt3mAsmR1ZobVixo8


문의/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xpxsxyx
코린 아시아 TV Korin Asia : 저는 베트남과 태국 여행.문화체험 채널을 운영하고 있어요.
심심하시면 제 채널도 한번 놀러와 주세용 ^-^
제 채널 오시면 팡아만 씨카누 영상
.요트 투어 영상. 짚라인 체험 영상도 있어요.

www.youtube.com/korinasia
#코린아시아TV
코린 아시아 TV Korin Asia : 밀레니엄 리조트는 위치 좋고 가성비 측면에서는 괜찮은데, 5성급이라고 하기에는 어메니티 뿐만아니라, 조식. 기타 시설등 살짝 쳐지는 부분이 있긴 하죠..

편리한 위치와, 수시로 나오는 프로모션 때문에 인기가 좋은거 같아요.

영상 잘보고 구독신청과 좋아요 눌러요 ^^

저도 한때 푸켓에 살았었는데 그때 자주 갔었던 파통의 거리가 영상 보니까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코린 아시아 TV Korin Asia : 우기이면 아마도 작년 10월즘 다녀오신듯 하네요..

낮에 이른 비행기로 도착하신거 보니 한국 직항은 아니고, 방콕에서 국내선으로 경유해서 가신것 같네요. 한국에서 직항하는 항공은 전부 밤에만 도착해서 하루 버리는거 같은데,

직항으로 안가더라도 낮에 도착하면 이렇게 시간도 많이 남고 장점이 있는거 같군요 ^^
박지원 : 우기여도 스콜성으로 잠시... 겠죠 ㅎㅎ?
Lena Chae : 몇월에 다녀오신지 알수 있을까요~?
덱사앵의 앵간한 하루 : ㅎㅎㅎㅎ유튜브 잘 보고있습니다. 두분 넘 잘어울리시네요☺️
Jalddo Park : 1등이닷

푸켓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의 끝판왕, 더 쇼어 앳 카타타니 (The Shore At Katathani) ㅣ 푸켓여행끝편

태국 푸켓에는 여러 고급 풀빌라 리조트와 호텔이 있습니다. 하지만 에메랄드 빛 해변, 스노클링 할 수 있는 바다, 환상적인 조망, 인생샷 찍을 수 있는 수영장, 성인전용(adult only)까지 모두 갖춘 풀빌라 리조트는 단연 여기 더 쇼어 앳 카타타니 한 곳 뿐입니다.
Super Luxury Pool Villa Resort, The Shore at Katathani를 소개합니다.

[Camera]
GoPro Hero 6, Galaxy Note 9

[Music]
1. Touch
2. Dynamite
3. Joining_an_Activity_Group
from YouTube Audio Library (Royalty free music)

[Contact]
https://instagram.com/xpxsxyx
문성원 : 저 세부갈땐 물이 탁해서물고기고 잘안보이더라구요
써니컴샘 : 마지막 비오는 모습 멋져용^^ ㅎ
darkjaguar sheoz : 또뇽월드님은 어떤 직종/계열에서 일하시는 분이세요? 대략적인 수입도 공개하시면 재밌을 것 같아요~
아싸 창진쓰 : 숙소 너무 예쁘군요~! 영상 잘봤습니당~~
코린 아시아 TV Korin Asia : 여기가 그 유명한 더 쇼어 앳 카타타니 였군요. 예전에 푸켓에 있을때 이 곳은 가보질 못했네요..
예상보다 더 럭셔리 하군요. 바로 앞 비치에서도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 곳이네여.
푸켓바다 영상으로 보니까 반갑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 

#푸켓100배즐기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6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obkeioa.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