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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빨갱 조회 6회 작성일 2020-12-01 17:09:4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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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역력 UP! 집에서 하는 단월드 정규수련② #순환체조 #전신이완명상

트레이너: 이수연
• 국가공인브레인트레이너
• 단월드 효자센터 수석원장
• 기업체 직무스트레스 예방 전문가
• 브레인명상전문가 경력 18년

#1. 순환체조
인간관계에서도 소통이 중요하듯이 우리 몸도 소통이 필요합니다.
이번에는 특히 막히기 쉬운 부위들을 풀어주어 전신 순환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2. 전신이완명상
우리 몸을 막히게 하는 가장 큰 요인은 스트레스입니다. 긴장되고 불안한 마음을 편안하게 풀어주어 마음과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줍니다.

힐링명상 방송 체인지TV(www.changetv.kr) / 단월드 회원전용 페이지에서 더 많은 생활체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명상이 생활이 되다" 단월드 www.dahnworld.com

면역력UP 집에서 하는 단월드수련 36_구석구석 시원하게 스트레칭 #혈액순환(feat 단월드 정읍센터 이수연 원장)

면역력UP 집에서 하는 단월드수련_구석구석 시원하게 스트레칭 #혈액순환
(feat 단월드 정읍센터 이수연 원장)

면역력 UP! 집에서 하는 단월드 정규수련 38탄 #스트레스완화 #도리도리 명상 #뇌파진동 #자기조절 호흡법

면역력 UP! 집에서 하는 단월드 정규수련 38탄 #스트레스완화 #도리도리 명상 #뇌파진동 #자기조절 호흡법


트레이너: 연소현
• 단월드 명상트레이너 10년 경력
• 기업체 직무스트레스 전문 강사
•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

#1. 스트레스 조절력을 키워주는 기체조
대부분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를 받으며 살아가지만, 스트레스에 반응하는 강도와 현상은 전부 다릅니다. 스트레스를 문제해결의 동기부여로 활용하는 사람도 있고, 또 어떤 사람은 작은 스트레스에도 우울감이나 무기력을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차이는 외부적인 스트레스 강도에도 있겠지만 신체적, 심리적인 내부적인 요인이 크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우리 몸과 마음은 항상 평온한 상태를 유지하고 균형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는데, 오늘은 그 기능을 회복하는 수련을 준비했습니다.

#2. 스트레스 조절력을 높여주는 호흡법
우리 몸의 생명활동 중 유일하게 의식으로 조절이 가능한 것이 호흡입니다. 긴장, 흥분 상태일 때는 호흡이 얕고 빨라지며 평온한 상태일 때는 깊고 길어집니다. 그래서 의도적으로 호흡을 조절해 주는 것만으로 스트레스를 이겨낼 수 있는 몸과 마음의 상태가 됩니다.

#3.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의 균형을 맞춰주는 명상법
스트레스를 조절 하는 효과적인 방법으로는 바로 ‘명상’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도리도리명상은 고개를 좌우로 흔들면서 뇌파를 안정시키는 명상법입니다.


힐링명상 방송 체인지TV(www.changetv.kr) / 단월드 회원전용 페이지에서 더 많은 생활체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명상이 생활이 되다" 단월드 www.dahnworl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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