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여드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이온스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6 00:22:50 댓글 0

본문

자꾸 붓는 왕여드름 ? 노노, 표피낭종 ! [표피낭종 파헤치기 by 피부과전문의]

#표피낭종 #피지낭 #왕여드름
안녕하세요 이지스킨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주제는 피부 속 표피낭종이란 무엇인지, 그 치료는 어떻게 하는지 입니다.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is러 : 볼에 표낭종 있는데 부분마치 위험해서 전신마치해야한다네요... 하... 왜생겨가지고.. 혹시 수술안하면 이거 안에 더러운게 남는다는건 안에서 썩거나 옆에 피부에 문제가생기지 않나요?
타미 : 수술하면 상처남나여?
어깡 : 영상과 관계없는 질문이지만...
선생님 혹시 프로페시아 정량 1mg을 0.25로 4등분 해서 먹으면 효과가 당연히 떨어지겠지만 탈모초기에 먹으면 탈모 예방이 가능할까요???
hyerim Hong : 우연히 추천영상에 떠서 봤는데 제가 진료받았던 선생님이랑 너무 닮으신것같아서 인스타그램에 검색해봤는데 맞으신것같아요 ! 여전히 잘생기셨네요 여전히 친절하시구요 응원하겠습니다 !
JUN : 피부과 가면 수술이 가는한가요 외과를 가라는 사람도 있고
김윤혁 : 그 뭐냐.. 귀아래쪽 살에 겁나게 작게 몽우리같은게 있는데 뭐 그렇게 빨갛지도 않고 그 구멍도 없고 냄새도 안나는데 그냥 사라질까요? 처음 겪는 일이라서..
나는기요미 : 하악 ㅠㅠ 형 잘생겼당.....츄릅...ㅠ 진짜 짱잘생김..근데 겅부도잘하고 의사야 ㅠㅠㅠ 하악 ㅠㅠ사랑행..
gudaegi Mang : 코끝에 여드름같은?게 크게 났는데 아프진 않고 거의 일주일째 안없어지는데 어떻게해요ㅠㅠ
아일린 : 제가 가슴골에 피지낭종이 있었는데... ㅠㅠ
병원가기가 무서워서...
집에 있는 얇은 바늘을 에탄올에 소독하고
낭종을 찔러서 시간을 두고 곪게 한뒤에
다 짜고 거즈로 소독하고 연고를 바르고 놔뒀더니
크기가 작아졌는데 아예 없어지지는 않더라구요
흐흐흑 ㅠㅠㅠ 역시 병원이 괜히 있는게 아닌가봐요
병원에 가야겠어요....
박정호 : 혹시 피지낭종 염증이 터지면 많이 위험한가요?

여드름을 제거하는 방법 부분 E44,Skin Care Solutions for Clear Skin Part-E44

안녕하세요, 여드름 치료에 관한 비디오입니다.
여드름 치료, 귀의 여드름, 여드름 제거, 여드름 추출, 여드름 치료,
여드름 흉터, 여드름 해킹, 여드름 얼굴, 여드름, 여드름,
여드름 마약 여드름 여드름, 여드름 팝 팝, 여드름
더 많은 비디오를 좋아하고 구독하십시오.
뭐 : 으악 델리만쥬 터졌쥬?
조욱주 : 포비돈 거즈(?)가 고추장같이 생겼노
이정우 : 햇반갖고와ㅅㅂ
깝깝 : 여드름이 아니라 피지낭종같은데
FUCKINGYOU OFFICIALS : 엥 마카롱티비가 이렇게 유명해져있다니 ㅋㅋㅋㅋ 나도 밤에 종종 애용하는 어플인데 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네
Ego Canheus : 요즘 마카롱티비 보는 낙으로 사는 듯. 유튜브에서 보고 알게됐는데 그때 알려준 형 진짜 감사함 ㅠㅠㅠㅠ
hilal köşkli : 그래서 마카롱티비가 뭔데 ㅠㅠ 그냥 인터넷에 치면 나오냐? 왜 다 이 얘기만 함
Osman Bunsuz Offical : 님들님들 마카롱티비 여캠도 여캠이지만 소개팅방송도 개꿀임 ㄱㄱ
Maskeli Oyuncu : 마카롱티비 이 정도면 ㅇㄷ사이트 아님..?? 하도 마카롱티비 거리길래 들어가봤다가 깜짝 놀랐네;;
Ahmet toksöz : 유튜브에서 마카롱티비 봤는데 라이브가 더 쩔긴 하더라 유튜브채널은 수위조절을 좀 하는듯..

고름 짜는 영상

고름 짜는 영상
ᄋᄀᄋ : 아니 입으로 똥을 싸버리네;;
Ganjang Saewoo : 어우 이게 무슨 개같은 일이람 ㅠㅠㅠㅠㅠㅠ
남우현 : 역시 신은 공평하다




개같은거
Cheong Alice : 비위 약하면서 꼭 찾아서 봄 ㅋㅋㅋ
숩짱 : omg.....you .. so hot...
h gralo : 마지막에 눈빛 영혼가출한거 같네
dg s : 피지낭종이네오ㅓ
김윅 : 와.. 좀 큰 여드름만 짜도 존나 아픈데 저건 ㄹㅇ
lssokejssojefijkvc m kim : 끼에에에엑
ᄋᄋ : 무슨 햄스터마냥 볼에 음식보관하려고 쟁여놓다가 썩은거 아니냐
아주 비상식량 수준이네;;
무인도에 표류해도 배고플때마다 고름짜서
밥에비벼먹으면 보름이상은 생존하면서 버틸수있다고 본다 니미ㅆㅂ 개드럽다 진짜

... 

#왕여드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obkeioa.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