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자료실한글2019체험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큐센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1 20:26:22 댓글 0

본문

한컴오피스 정품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한컴의 최신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클라우드 서비스 한컴스페이스를 이용하시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한컴오피스 최신 버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는 한워드(한글), 한셀(스프레드쉬트), 한쇼(프리젠테이션)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MS워드, 엑셀, 파워포인트에서 작성된 문서도 호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컴스페이스 : https://space.malangmalang.com/

#한컴오피스 #한컴스페이스 #한컴오피스무료

★ 구독 \u0026 좋아요 \u0026 이쁜댓글 \u0026 공유는 곰세를 행복하게 합니다
★ 구독자 \u0026 시청자 여러분 영상 재미있게 봐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모두 사랑합니다
이승준 : 왜안되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이순신 : 내 컴퓨터에 설치 가능한 폴라리스 오피스(한글, 워드) 꽁짜 단, 광고 있뜸.
윤희성 : 다운로드인줄 알았네 ㅋㅋㅋ 뭐하러 다봤지
sawyer Tom : ㅇㅋ~~
Hoshin Kim : 너무 유용한 정보였습니다. 다 어떻게든 합법적인 경로가 있네요..ㅋㅋ 감사합니다!
이혜령 : 영원히 무제안 무료인가요?
김윤진 :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한컴오피스깔았어요
꽃게TV : 이거 계속 사용가능한가여
애플 : TIP 배경화면에 앱으로 이용하고싶으면 익스플로서로 이용하시구 원하는 한글 페이지 접속뒤 윗부분 회색쪽으로 마우스커서를 대고 우클릭 그다음으로 찾아보시면 바로가기 추가있는데 누르시면 화면에 두둥
권규리 : 좋은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근데 혹시 글꼴 다운은 못하나요..?

MS오피스 정품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불법x)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정품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당연히 불법적인 요소는 전혀 없습니다.
오피스365는 물론 PC 및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설치도 가능합니다.

#ms오피스무료 #ms오피스다운로드 #ms오피스설치


--------------------------------------
곰세의 IT 이야기
--------------------------------------
유튜브 http://bit.ly/31Uxi8O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bit.ly/2Y7Nxjd
블로그 http://bit.ly/2YcBeiV
네이버TV http://bit.ly/2ZJe3x2
카카오TV http://bit.ly/2X2rHJV
비지니스 문의 gomseit@naver.com


★ 구독 \u0026 좋아요 \u0026 이쁜댓글 \u0026 공유는 곰세를 행복하게 합니다
★ 구독자 \u0026 시청자 여러분 영상 재미있게 봐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모두 사랑합니다
애플 : 어라?? 학생을 위한 오피스 그거 아니었군요ㅈㅅ
화이팅 : 아닛.... 돈주고 샀는디..ㅋㅋ
Soleil : 현재 유료로 사용중인데 좋은정보네요.

윈도우, 맥 유저 모두 구입없이 무료로 한글 HWP 사용하는 법

여러가지 자료를 작성하거나 일을 처리해야 할때 한글 hwp를 써야할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윈도우 유저나 맥 유저나 각각 해당하는 소프트웨어를 구입해서 업무를 볼 수 있는데요. 웹용 한컴 오피스를 사용하면 개인은 무료로 한글 파일을 작성하고 편집하고 볼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기반의 제약사항과 무료판의 한도가 있긴하지만 개인은 충분히 사용해볼만합니다.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함께해주신 게스트 정훈님께 감사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6hTvBnCBCxAdJLu861-EQ

한컴 스페이스 한글 web 버전 사이트 가기
https://space.malangmalang.com/

아이패드 한컴 스페이스 (편집은 구독 필요)
https://apps.apple.com/kr/app/%ED%95%9C%EC%BB%B4%EC%8A%A4%ED%8E%98%EC%9D%B4%EC%8A%A4/id994792039

한글 웹버젼의 제약사항
https://officeonline.malangmalang.com/cloud-office/help/Hwp/ko_kr/index.htm#t=support%2Frestriction.htm

#생산성 #macos #windows #문서작업
방구석 리뷰룸 : 개인사용자는 웹에서 무료입니다! 간단하게 쓰기에는 충분히 괜찮더라구요!! 몰랐던 분들, 가끔만 써야해서 애매했던 분들도 한번 꼭 시험해보세요
Druwara : 싸이트에 띄우는 것까진 되는데 편집할라고 하니 새창에서 무한로딩만 되고 있는데요.ㅠㅠ 원인이 뭘까요?크롬도 쓰고있고 다른 원인은 모르겠는데 맥북이어서 그런가요? 짜증나서 폴라리스 아이패드 어플샀는데 이마저도 hwp 파일은 열리지않고 편집은 안되고 작성만 되니 무용지물이고;;; 한글 진짜 폭파시켜버리고 싶네요.
쵸코등대 : 이래서 방구석에서 리뷰룸을 본다니깐-_-;;;
Time to shine : 아이패드로 웹에서 작동 가능한가요?
x86 android : 정보 : 광고영상입니다.
What Seop : 공공기관은 철밥통이라서 hwp 쓰는 흑우.
간단한 문서작업은 웬만하면 '구글 문서'로 하고 오프라인 저장은 pdf, docx를 생활화 합시다.
KoreanBoi : 나비님 닮으신것같아요
금강산 : 형님 이거 개꿀팁 ㅇㅈ입니다. 영상편집자로 회사에서 아이맥 프로 사용하고 있는데 가끔 견적서나 지출결의서 쓸때 항상 한글파일로 와서 다른 윈도우PC에서 작업했어요 ㅠㅠㅠㅠ 근데 이거 진짜 리얼 개꿀팁 최고!!!
Hell Yeah : 맥용 한글 2014는 윈도우 한글에 비해 제한되는 점이 있나요?
On-Yoo Jeong : 기능제약 때문에 결국 패키지 버전으로 해결해야할 텐데 한컴은 맥 버전 만들기 더럽게 싫은듯 합니다.2014이후로 업데이트를 전혀 하지 않네요. 하긴 걔네들이 언제 맥 관심 줬는지 생각해보면 ㅋㅋㅋ 걔네들한텐 오로지 공공기관 등쳐먹는게 일상이니까요.

... 

#네이버자료실한글2019체험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obkeioa.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